HP계산기의 제품 무상 서비스 절차가 변경되었네요
고객만족 일환으로 계산기를 전담하는 Call Center를 개설하였답니다. 
콜센터에서는 보증기간 이내의 정상수입품에서 고장이 발생한 경우, 신품(기계본체)으로 무상 교체해 드립니다.

 

 

1. 고장 시 "00798-862-0305(수신자 부담)"로 고객님께서 직접 전화하시기 바랍니다. 근무시간은
    09:00~18:00(한국시간)이며 주말은 휴무입니다.
    참고로 국제전화는 "+86-2126-037-167"입니다.

 

 

2. 고장상태 제조번호(serial no) 구입처 구입시기 등을 확인합니다. 보증기간은

   구입일로 부터 1년이며, 생산 시점이 1년을 경과한 경우에는 증빙(예:영수증) 제출

   요구할 수 있습니다.
  제품의 제조번호는 제품의 뒤에나와 있고요 현재 보증기간이 적용되는 제조번호는

  최소한 CNA80이상의  제품 만 가능합니다.
   국내 총판에서 수입되는 제품들은 모두 보증기간 적용 받을 수 있네요

 

3. 심사 후 교환이 확정되면 무상으로 교체품 신품을, 싱가폴 창고에서 직접 보내오네.
   고장을 신고하신 후 교체품이 도착하는 기간은 3~5일 정도이며(저의 경우는 2일 걸렸습니다
  주말이 포함될 경우에는   기간이 1~2일 추가로 소요될 수 있답니다.

 

4. 아쉬운 점은 보증기간이 지난 제품은 접수조차 안되네요
   보증기간이 종료된 제품의 서비스는 아래의 문의처를 이용하시는 것이 편하네요
   문의처: 서도솔루션 / 02-2274-5800

 

 

위의 자료는 hp계산기 총판 (주)서도솔루션에서 퍼왔습니다.   www.e-seodo.co.kr

+ Recent posts